[행사 및 기타]2019 KOA 온라인 광고 정기세미나 개최

2019-10-02
조회수 109


2019 KOA 온라인 광고 정기세미나 개최


한국온라인광고협회 주최, 한국언론진흥재단 후원으로 9월 27일(금) 오후 2시, 

그랜드힐컨벤션에서 ‘2019 KOA 정기 세미나’를 성황리에 개최하였습니다.



한국온라인광고협회 목영도 회장의 개최사, 한국언론진흥재단 차성진 본부장의 환영사로 시작된 이 날 행사는 

크게 1부 토크콘서트와 2부 세미나로 구성되었으며,


1부에서는 ‘퍼포먼스 광고 교재 및 교과과정 필요성’을 주제로 대학에서의 퍼포먼스 광고 분야 교육 현황과 업계에서 요구하는 인재상 등

인력양성을 중심으로 학계와 업계가 모여 실질적인 전략과 비전을 나누는 자리로 진행되었습니다.



이어서 2부 세미나는 최근 주목받고 있는 ‘미디어커머스 현황과 성공사례’를 주제로,


▶ 크라클팩토리 유승재 대표의 '비디오커머스 현황과 인플루언스 커머스로의 확장에 대한 사례' 발표

▶ 구글 김경훈 전무의 '유튜브를 통한 미디어 커머스 현황 사례' 발표

▶ CJ ENM 김도한 상무의 'CJ ENM의 미디어 커머스 사례 및 최신 주요 성공사례' 발표


를 통해 급속하게 발전하는 온라인광고 분야의 이슈에 대한 발전방향을 논의하고 트렌드를 살펴보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