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및 기타][한국관광공사] 2020 지역테마관광콘텐츠 홍보마케팅

2020-06-23
조회수 222


안녕하세요 한국온라인광고협회입니다.

한국관광공사 『2020 지역테마관광콘텐츠 홍보마케팅 』 용역 공고를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 사업개요

   ○ 사업명 : 2020 지역테마관광콘텐츠 홍보마케팅용역(지역명사문화여행, 생태관광, 산업관광)

   ○ 사업기간 : 계약일 ~ 2020.11.30.

   ○ 사업예산 : 금사억삼천칠백팔십삼만팔천원정(₩437,838,000-/부가세 포함) 

   ○ 입찰 개시 및 마감일시 : 2020. 6. 22(월) 18:00 ~ 7. 7(화) 18:00   

   ○ 사업목적

      - 체험과 휴식 등 다양한 여행형태를 제공하고 특색있는 지역여행을 육성하기 위하여 추진하는 지역명사문화여행, 

         생태관광 및 산업관광 등 각 지역테마관광콘텐츠의 인지도 강화 및 지역여행 활성화

   ○ 추진방향

      ※ 지역명사문화여행, 생태관광 및 산업관광 등 각 사업별 특성을 감안한 홍보마케팅으로 각 사업지 방문 활성화  

      - 지역명사와 함께하는 문화여행 : 지역명사(20명) 및 운영프로그램(상품)의 온라인,오프라인 행사 및 홍보마케팅을 통한 

         지역명사 체험상품(온라인판매중) 판촉 및 연계 관광 활성화

      - 생태관광 : 생태테마관광 및 노후재생관광지 15곳의 쾌적한 이미지와 경관의 여행지로서의 인지도 제고 및 관광활성화

      - 산업관광 : 청소년에 적합한 즐거움과 체험이 가능한 교육테마로 선정(선정中)된 10~20곳의 산업관광지 홍보를 통해 

         즐겁고 유익한 관광지로서의 산업관광 인지도 제고 및 각 지역 관광활성화

      - 코로나19 등 여건반영 : 소비자 니즈, 코로나19 안전대책을 반영한 홍보마케팅 시행

   ○ 사업 주요내용

      - 사업별 여건 분석 및 핵심대상고객 설정

      - 사업별 홍보마케팅 및 성과관리 등

   ○ 기대효과

      - 각 사업별 국민인지도 개선을 통한 지역관광호감도 및 방문활성화

      - 홍보 및 이벤트를 통한 각 사업지 방문객 증대 등

 

자세히보기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