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광고 가이드라인을 활용하는 분들에게

온라인매체는 급속한 발전을 거듭하여 TV,
신문 등과 더불어 3대 광고 매체로 성공적인
자리매김을 하였습니다.
온라인 광고의 기술적 발전은 기업에게는
새로운 마케팅 기법의 활용을 가능케 하였고,
소비자들은 다양한 제품, 서비스의 구매 정보를
제공받는 등의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왔습니다.
그러나 지나친 허위, 과장 광고 및 불법적인 제품,
서비스에 대한 광고로 인한 피해의 증가는
온라인광고 산업 발전에 부정적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본 가이드라인은 온라인광고 산업의 건전한 발전을 도모하고 온라인 광고와
관련된 각 회사에게 법률적인 가이드라인을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 졌습니다.
온라인 광고 가이드 라인은 총 4가지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각 항목별로 클릭하시면 가이드라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